본문 바로가기
패션이야기

나이키 사카이

by 부지런한 2019. 7. 11.
반응형

나이키 사카이 응모가 한창 이에요..(나이키 트로우 가시면 되요!)

저는 한번도 드로우에 당첨 되지 못했지만 ㅠㅠ

한번 추천 드려봐요 ^^


1. 나이키 사카이 와플

 

나이키 사카이


최신 가장 인기 많은 스니커즈가 뭐냐고 물어 보면 단연 이 신발인것 같아요 ^^

 나이키 와플 데이브레이크 (Waffle Daybreak)와 LDV를 결합한 신발로

사카이와 나이키 로고의 조화가 너무 이쁘네요! 

그린 색상과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...

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가 이쁜데 여러분은 어떠세요~~?




2. 나이키 사카이 블랙



네이비와 그린 다음으로 나온 색상으로~

개인적으로 무난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걸로 한번 구매 해 보세요!! ^^



 

3.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



사카이 와플 모델이 비해 호불호가 있는 모델 이지만~

그런지룩이나 공대룩 하기에는 최고라고 생각 해요 ^^

색상을 블루 (왼쪽) 옐로우 (오른쪽)으로 나위어져 있는데...

이번에도 저는 블루가 더 이쁜것 같은데 ...흠 여러분들은 어떠세요? 크크



정리


- 나이키 사카이 가격- 


나이키 사카이 정가 즉, 처음 정가는 179,000원 이었지만....

한정판 프리미엄으로

50~80만원 선으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.

중고 거래도 활성화 되지만...

요즘 짝퉁이 많다고 하니 믿을 만한 곳에서 꼭 구매 하세요!! ^^


↓↓↓↓↓↓

저는 믿고 살때는 걍 여기서 삽니다 크크


 

나이키 직구 사이트

저는 유니크한 나이키 신발 살때 머스트잇 에서 무조건 직구 합니다. ↓↓↓ https://app.ac/hqIzxh263 머스트잇(MUSTIT) 쉽고 안전한 해외 명품 거래. 정품 보장! 한정판/프리미엄/라이프/뷰티 명품..

darkstone12.tistory.com


- 착화감 -

솔직히...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모델은 착화감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(하지만 이쁘니깐 ^^)

아무래도 제가 러닝화를 많이 신어서 그럴수도 있어요 bb

그에 반해 와플 모델은 꽤 만족 했습니다. 

나이키 인비고 (러닝화) 와 비슷한 착화감이었습니다.



 


- 사이즈-

나이키 사카이 와플 은 정사이즈로 추천 드립니다.

(물론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반업 꼭 추천 드립니다 ^^)

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는 꼭 나이키 원래 사이즈에서 반업 부탁 합니다. 아니 꼭 그렇게 해주세요 ㅋㅋㅋㅋ

아무래도 미드 모델들은 정사이즈로 가면 신을 때 부터 불편 합니다.

칼 발 이신 분들은 ...흠 그래도 꽉끈 으로 편하게 어때요? ㅎㅎ


- 코디 -


색상이 조금 있는 편이라 여름에는 어디에도 시원하게 코디 가능 할 것 같아요~^^

사실 호불호를 뛰어 넘을 만큼 이쁘지 않나요?? ^^

 

신발 고민 하고 있다면 나이키 사카이 어떠세요?




 

나이키 직구 사이트

저는 유니크한 나이키 신발 살때 머스트잇 에서 무조건 직구 합니다. ↓↓↓ https://app.ac/hqIzxh263 머스트잇(MUSTIT) 쉽고 안전한 해외 명품 거래. 정품 보장! 한정판/프리미엄/라이프/뷰티 명품..

darkstone12.tistory.com

 

반응형

'패션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이키 리액트 나이키 테크노 리뷰  (0) 2019.08.31
이지부스트  (0) 2019.07.13
나이키 탄준 샌들  (0) 2019.07.11
나이키 세일  (0) 2019.07.10
나이키에어맥스  (0) 2019.07.10